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재용 딸 이원주 근황

by J&S 2020. 10. 26.

0. 서론 - 이건희 회장의 별세와 삼성 일가 인물들의 재조명

 

이건희 회장

 

 

최근 삼성의 이건희 회장께서 별세하셨습니다.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건희 회장의 별세로 인해 삼성 일가의 인물들에 대해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하고 있는 것은 이재용 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재용 부회장의 딸인 이원주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재용 부회장의 딸 이원주

 

이재용 부회장과 자녀

 

1) 이원주 씨의 프로필

 

이원주 씨는 이재용의 1남 1녀 중 막내 딸로 2004년생, 올해 나이 17세입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전 부인인 임세령 씨의 사이에서 낳아 똑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원주 씨는 뉴욕에서 출생하여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재용 부회장은 언론노출은 싫어해도 자녀들과 본인이 좋아하는 야구를 보러 야구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자주 목격되었습니다.

 

 

2) 발레 호두깍이 인형 최연소 주연의 주인공

 

이재용 부회장 딸 이원주

 

이재용 부회장의 딸인 이원주 씨는 8살이던 2011년부터 국립발레단 부설 아카데미에 다녔다고 합니다. 2011년 호두까기 인형, 2012~2013년 프릿츠의 친구 역할을 햇으며 2014~2015년에는 주인공 '마리'의 남동생인 '프릿프'역활로 무대에 섰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2016년 국립발레단 공연'호두까기 인형' 에서 역대 최연소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발레 실력 또한 매우 뛰어나 각종 콩쿠르 대회에서 동상, 은상 등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생이 되면서 발레는 그만 두고 학교생활에 전념한다고 합니다.

 

2. 이재용 부회장 딸 이원주 인스타, 근황

이원주 씨의 학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서울용산국제학교입니다. 이 학교는 2년 이상 외국에 거주했거나 부모가 외국인일 경우에만 입학자격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외교관 자녀, 정치, 경제 등의 인사들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로 유명합니다. 현재는 미국에서 유학중이며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choate Rosemary Hall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이재용 부회장 딸 이원주 근황

 

 

한동안 소식이 뜸하다 이원주 씨의 인스타 계정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본인의 일상 생활을 담은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친구인 나 양 (인스타그램 주소 ballet0210)과 팔로우 관계로 함께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현재는 게시물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이원주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가 된 상태입니다. 

 

 

 

이재용 딸 이원주 씨의 인맥

 

 

또한 이원주 씨의 인맥 또한 화제입니다. 왼쪽부터 인도네시아 구당 가람(Gudang Garam) 탄 시오크 첸(Tan Siok Tjien)의 손녀, 중국 바이두 회장 로빈 리(리옌 훙)의 셋째 딸, 미국 오라클 CFO 사프라 캣츠(Safra A Catz)의 막내딸, 미상, 미국 공화당 연방 상원의원 팀 스콧 (Timothy Eugene Scott)의 딸, 삼성 이재용 부회장 딸, 미국 화이자 CEO 알버트 불라의 손녀, 독일 코메르츠방크 회장 마틴 지엘 케(Martin Zielke)의 손녀라고 합니다. 엄청난 인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마무리

 

삼성전자

 

 

오늘은 이재용 부회장의 딸인 이원주 씨가 누구이고 이원주 씨의 근황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최근 이건희 회장의 별세로 인해 누구보다 슬플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이건희 회장님의 명복을 빕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