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김용임 나이 고향 프로필 남편 시성웅

by J&S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용임 나이 고향 프로필 남편 시성웅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TV조선 사랑의 콜센터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용임 나이 및 고향, 프로필 남편 시성웅 씨 등.. 지금까지의 김용임 씨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먼저 김용임 씨의 프로필을 간략히 요약해 보았습니다. 김용임 나이는 올해 1965년 생으로 54세입니다.

 

목차

     

     

     

     

     

     

    1) 김용임 나이 고향 프로필 요약

    가수 김용임

    출생 : 1965년 12월 27일 (54세), 서울특별시


    가족 : 남편 시성웅


    데뷔 : 1984년 노래 '목련'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

     

     

    2) 김용임 대표곡

     

    2000년 의사 선생님

    2002년 열두 줄

    2003년 사랑의 밧줄

    2005년 내 사랑 그대여

    2009년 빙빙빙

    2012년 부초 같은 인생

    2013년 내장산

    2014년 사랑님

     

     

    1. 김용임 데뷔

    김용임 데뷔

     

    1984년 KBS 신인가요제에 '목련'이라는 곡으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그때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유명한 곡으로는 '사랑님', '내 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 부초 같은 인생' 등이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또한 지난 2011과 2012년 총 2회에 걸쳐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여자 성인 가요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으며, 2012년에는 제12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7대 가수상을 수상해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2. 김용임 데뷔 이후의 시련 - 이혼

    가수 김용임

     

    김용임 씨는 위의 화려한 이력과는 달리 데뷔 후의 처음에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 후에 김용임 씨는 첫 번째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 후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전 남편과의 불화로 인해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3. 다시 가수로 제2막 시작, 그리고 새로운 인연

    김용임 남편 시성웅

     

    김용임 씨는 이혼 후 거의 잠적했다시피 했지만 주변에서 노래를 다시 하라고 하는 것에 대한 권유를 받고 '메들리 앨범'을 냈다가 휴게소에서 대박 나면서 다시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용임의 현재 남편은 시성웅 씨입니다. 남편 시성웅은 원래 김용임의 매니저였는데 둘은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시성웅 씨의 가족들이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초혼이고 김용임 씨는 그 당시에 자식이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법이기에 2009년에 다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4. 트로트의 시대에 다시 훨훨훨 - 김용임 훨훨훨

    최근 미스터 트롯, 미스 트롯을 시작으로 트로트에 대한 열풍이 다시 불고 있습니다. 나훈아 씨의 테스 형도 그렇고 2020년은 트로트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중에서는 김용임 씨도 기둥과도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하여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죠. 아래 영상은 2020년 10월 8일 사랑의 콜센터에서 김용임 씨가 부른 훨훨훨 노래 영상입니다.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